티스토리 뷰

 



아이들은 출생할 때 모체로부터 면역력을 받습니다. 이후에 생후 6개월이 지나며 점점 면역력이 저하되게 되는데요. 면역 체계가 약하고 불안정한 아이들은 감기에 쉽게 노출되고 다양한 바이러스에 쉽게 노출되고 잦은 잔병치레를 겪게 됩니다. 요즘은 실외와 실내의 온도 차이가 많이 나고, 환절기에는 일교차가 커지며 체온이 오르락 내리락 하면서 면역 체계는 점점 불안정해지게 되는데요. 감기에 쉽게 걸릴 뿐만 아니라 한번 감기에 걸리면 잘 낫지 않게되고 축농증이나 폐렴으로 이어지게 되는 경우도 많은데요. 아이들이 건강하게 성장 발달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면역력 관리가 핵심되어야 합니다. 면역력은 인체에서 세균 혹은 바이러스 등이 침투하고 유입되었을 때 신체가 스스로 맞서고 저항할 수 있는 힘을 뜻 합니다. 그러나 아이의 면역력이 저하된다면 성장은 더뎌지게 되고 잦은 잔병치레를 앓게되는 것입니다. 이러할 때 포항 소아한의원 내방하여 도움을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아이들의 성장 과정 속에서 고민될 수 있는 여러 문제점들은 꼼꼼하게 진단하고 1:1 맞춤 처방하여 드리고 있는 포항 소아한의원 ! 작게 태어난 아이, 또래보다 체격이나 키가 작은 아이, 잔병치레가 잦은 아이, 키가 1년에 4cm 미만으로 자라는 아이, 입이 짧은 아이, 알러지성 질병을 갖고 있는 아이, 한번 감기에 걸리면 잘 낫지 않고 축농증 또는 폐렴 등의 2차 증상으로 쉽게 이어지는 아이 등등 체질과 문제점에 따라서 한방 진료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아이의 나이와 개인 체질, 허약한 부분과 보완이 필요한 부분까지 면밀하게 확인하고 맞춤으로 처방하여 면역 체계를 안정적으로 다스리고 건강을 증진시켜 줍니다. 

 


면역력이 저하되는 생후 6개월부터 다양한 질병에 노출되므로 이 시기부터 신경을 써주는 것이 좋은데요. 아이들의 성장과 건강을 위해서 무엇보다 중요한 부분은 면역력을 높이는 것입니다. 면역력을 높여주어 여러 질병에 스스로 거뜬하게 대항할 수 있는 몸 상태를 만들어 주고, 성장 속도를 높여주어야 하는데요. 체질과 신체 상태에 따라서 1:1 맞춤 한약을 처방하여 드립니다. 적절한 시기에 필요한 부분을 보완해주어 건강한 체질로 변화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성장과 발달에 도움을 줍니다! 



​포항 소아한의원 에서는 아이의 체질과 건강 상태를 면밀하게 진단하고, 나이와 환경에 따라서 면역력을 높이고 전반적으로 건강을 높일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특히 연약하고 허약한 체질이라면 1:1 맞춤 처방으로 체질을 개선해 줄 수 있는데요. 건강한 성장을 위해서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면역력을 높이고, 소화기를 튼튼하게 해주며, 허약한 체질을 개선하는 것입니다. 체질과 건강 상태에 따라서 녹용이 처방되기도 하는데요. 녹용은 양기를 높여주고 뼈와 근육을 튼튼하게 해주며, 원기 회복과 골수 보충에 효능이 있습니다. 그리고 신진대사를 개선해주어 피로를 회복하고 신장과 간장 등을 튼튼하고 건강하게 회복하여 주며 혈액 순환을 개선하고 소화 기관을 건강하게 해줍니다. 

 


이러한 과정을 통해서 아이가 밥을 잘 먹을 수 있도록 해주는데요! 녹용은 만 1세부터 복용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아이의 체질에 따라서 처방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좋은 약재라 하더라도 개인 체질에 따라서는 불필요한 체질도 있기 때문입니다. 아이와 함께 초곡365한의원 내방하셔서 충분하게 상담을 받으시고 검진, 진맥을 통해서 개인 체질을 분석하고 올바른 처방을 받아보세요. 한약은 식약처에서 인증을 받은 고품질의 약재만을 사용하고 위생적으로 관리하고 있습니다. 



한약을 복용할 시에는 단 음식, 자극적인 음식, 찬 음식 등을 멀리하고 수분을 충분히 보충해주어야 합니다. 체질에 따라서 안정적으로 처방해 드리고 있는 초곡365한의원은 풍부한 임상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하고 있으며 대를 이어오는 진단을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아이의 면역 체계를 잘 다스리고 건강하고 튼튼하게 성장하도록 도움을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평일에는 야간 진료하고 주말, 공휴일 진료도 가능하오니 편안한 시간에 내방하여 주세요.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12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